다이어트 시작전 다짐

밍구 2020.03.03 00:06 조회 수 : 3

 

 

나에게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 숙제다.

 

저탄고지 키토제닉 식단을 기반으로 관리할 예정이다.

 

솔직히 탄수화물 중독이라 완벽하게 키토제닉 식단을 지키지는 못하겠지만,

보조제의 도움도 좀 얻고 관리 해봐야지 이렇게 계속 살면 안될것 같다.

 

먹고자 하는 음식

하루에 밥 1공기 (원래 하루 한공기 먹는데 라면을 너무 많이 먹으니 라면먹으면 하루 1개만 먹고 밥은 먹지말고 다른거 먹기)

고기 종류 상관없이 (소세지와 같이 가공된 건 제외)

해산물 종류 상관없이 (어묵과 같이 가공된 건 제외)

토마토, 상추, 고사리, 오이, 파, 양파, 시금치, 양배추, 배추, 무, 고추, 갓, 콩 등.. (고구마, 감자, 당근, 옥수수, 애호박, 단호박, 늙은 호박, 연근 제외)

우유, 치즈, 무지방 요거트

계란, 메추리알

 

피하려고 하는 음식

단 맛 나는 음식 (굴소스, 고추장 등 단 맛 나는 소스류도 포함)

탄수화물 (하루 밥 1공기 정도 되는양은 꼭 먹고 그 외에는 최대한 피하기)

 

최대한 피하려고 하는 음식들은 피하고 먹고자 하는 음식만 먹어보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