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일주일째

밍구 2020.03.10 22:02 조회 수 : 2

 

 

다이어트+7

 

1일차~2일차는 다이어트 익숙해지라고 식단대로 먹었구,

디톡스를 해야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고해서 3일차~5일차 디톡스했다.

밥은 하루 한 끼만 먹고 배고플때마다 곤약 젤리 먹었는데 버티기 진짜 너무 힘들었다. 

당 떨어져서 몸이 막 다 떨리구 식은땀 나구 걷기도 넘 힘들었음...

그래도 6일차~7일차 다시 식단대로 먹어서 행복 

 

 

1일차, 2일차, 6일차, 7일차에 간장 계란밥을 계속 해서 먹었다 ㅋㅋ

간편하기도 하고 맛도 있고 식단에 딱 부합하는 음식이라 넘 좋음 /ㅅ//

 

[ 간장 계란밥 레시피 ]

1. 계란 후라이 또는 계란 스크램블 하기

2. 밥 위에 계란 올리기

3. 간장으로 간하고 참기름 살짝 두른 후 섞어서 먹기

 

 

밖에 나가서 놀 때도 술 안마시고 고등어 구이 먹고 식단 맞춰서 먹었다 ㅋㅋ 뿌듯뿌듯

아직 일주일차라 디톡스할 땐 정말 힘들었지만 할만한 것 같다.

 

일주일 째 인바디 결과

인바디 결과가?!?!?

일주일만에 벌써 내장 지방 레벨, BMI 전체적으로 변화가 보인다.

 

안먹어서 그런가 ㅋㅋ 앞으로 좀 더 봐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