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두달째

밍구 2020.05.02 23:14 조회 수 : 5

 

 

다이어트+60

 

급찐 급살 때문에 놀래서 다이어트 시작하구 벌써 두 달이라니..

시작 할 때는 진짜 할 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진짜 시간이 가면 갈 수록 욕심이 생기는것 같다 ㅋㅋㅋ

 

2달 감량하고 그 후부터는 유지하려고 했는데 벌써 2달 지났다 ㅋㅋㅋㅋ

이제는 감량 그만하고 근육량을 늘리구 체지방량을 줄이고싶음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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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는 술을 정말 좋아하고 한 번 마실때 소주 3~4병씩, 그것도 엄청 단 청포도에 이슬이나 자두에 이슬 같은거 마시구 아니면 소맥 마시고 그랬는데......

정말 일주일에 최소 2번 먹던 술은 다이어트 시작하고 아예 끊었고 대신 탄산수(트레비)를 술자리에 가져가서 마시는것, 식단 조절 한 것, 그리구 남친의 도움으로 체중 감량 성공했다. ????????

 

소고기 육전, 참치전, 삼겹살 등등 T.T

 

단백질을 정말 많이 챙겨먹으려고 노력했다 ㅋㅋㅋㅋㅋ

음식 먹을때는 진짜 명치까지 꽉 차게(?) 배부르게 먹음..

이놈의 식욕은 정말 어쩔 수 없는건가..T.T

 

 

10kg 목표였는데 2달만에 목표 달성 ㅋㅋㅋㅋㅋ

90일차에 치킨도 먹고 그랬는데도 감량한 걸 보면 체질이 변하는 것 같다

운동은 초반 한 달만 땅끄 부부 유튜브 보고 칼소폭 매운맛이랑 스트레칭 위주로 하고 막판에 스쿼트하다가 다녀서 계속 쉬는 중인데 감량 잘 되는것 같음 ㅋㅋㅋㅋ

 

인터넷 찾아보니 BMI가 18.5 미만이면 저체중, 18.5∼23은 정상, 23~25이면 '비만 전단계', 25∼30은 '1단계 비만', 30∼35는 '2단계 비만', 35 이상이면 '3단계 비만' 이라고 하던데 BMI는 정상 수치로 내려왔지만 체지방률이 아직 비만임 T.T

 

무릎 다친 후 지금까지 계속 운동 못했는데 무릎에 무리 안가게 운동 다시 조금씩 시작해서 체지방률을 낮춰야 할 것 같다.

아직 무릎아파서 운동하려고 하면 무릎아프고 운동하려고 하면 무릎아프고 그래서 PT 받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가기가 무서워....

 

이제부터 유지어터 하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