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w3.css
비즈니스 웹사이트
웹사이트는 기업 브랜드에 필수적이다.
회사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.
모든 기업의 웹사이트는 중요하다.
왜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만들어야 하나요?
웹사이트는 비즈니스에 신뢰성을 부여한다.
이는 잠재 고객과 다른 사람들에게 내 비즈니스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.
또한, 사람들에게 회사 소식을 최신으로 알릴 수 있다.
해당 사이트에서는 이 회사에서는 무슨 일을 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.
사업용 웹사이트를 만들려면 무엇을 알아야 하나요?
HTML, CSS, JavaScript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기본 언어다.
내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 있다.
- HTML로 구조를 만들자.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웹 페이지를 만드는 표준 마크업 언어인 HTML다.
- CSS로 스타일 지정하자. 다음 단계는 CSS를 배우고 아름다운 색상, 글꼴 등으로 웹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설정하는 것이다.
- JavaScript로 상호작용적으로 만들자. HTML과 CSS를 공부한 후 JavaScript를 배워 사용자를 위한 동적이고 상호작용적인 웹 페이지를 만들어야 한다.
어떻게 시작하나요?
비즈니스 웹사이트 구축을 시작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.
처음부터 만들거나 템플릿을 사용한다.
처음부터 비즈니스 웹페이지 구축하기
비즈니스 웹사이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섹션이 있을 수 있다.
비즈니스 웹사이트의 몇 가지 중요한 섹션은 아래와 같다.
1. 히어로 섹션
히어로 섹션은 사람들이 내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부분이다.
메뉴 아래에 표시됩니다.
히어로 섹션은 독자가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, 왜 고객이 우리와 함께 일을 해야 하는지, 우리의 서비스가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.
여기에는 “문의하기”, “서비스 살펴보기”와 같은 행동 촉구 버튼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.
2. 회사 소개 섹션
사람들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소개를 제공하자.
이력, 경험, 다른 회사와 차별화되는 점 등의 주제를 포함하자.
글을 짧게 쓰자. 읽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정보를 구성하자.
3. 서비스 섹션
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나열해 보자.
웹사이트 방문자에게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잘 되어 있고 이해하기 쉬운지 확인하자.
4. 연락처 섹션
여기에는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.
또한 연락처 양식, 위치, 영업 시간, 소셜 네트워크 링크 등도 포함할 수 있다.
5. 개인정보 보호정책 섹션
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이 회사에서 방문자의 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해준다.
이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필수다.
정보가 어떻게 수집되고, 어떻게 사용되는지, 데이터가 제3자와 공유되는지, 방문자가 개인 정보에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.
비즈니스 웹사이트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.
- 회사 비전
- 채용중인 직무
- 우리 팀
- 우리의 고객
- 추천사
- 블로그
- 이벤트
- 자주 묻는 질문
- 제품
- 소식
- 이용약관
템플릿을 사용하여 구축하기
템플릿을 사용하면 영감을 얻고 학습할 수 있다.
사용할 수 있는 기성 템플릿이 있다.